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광
    Christianity/Meditation 2004. 9. 12. 05:30

     

    케이블 TV 채널을 돌리다가 On Style에서 It's Good to Be (스타들이 사는 법) 을 보게 되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어떻게 사는지를 보여주었다.

    그들의 패션, 그들의 음식, 그들의 집들을 보여주고

    정말 멋있게 그리고 있었다. 물론 비용까지 친절하게 얼마인지 보여주면서.

     

    아침에 캠퍼스를 거닐며 기도할 때 잔디밭에 작은 꽃들이 피어 있었다.

    이름도 모르고 작고 보잘것 없지만 아름다운 꽃들이다.

     

    마 6:29-30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솔로몬의 모든 영광으로도 입은 것이 이 꽃 하나만 같지 못하였느니라. 오늘 있다가 내일 아궁이에 던지우는 들풀도 하나님이 이렇게 입히시거든 하물며 너희일까보냐 믿음이 적은 자들아

     

    솔로몬의 모든 영광으로도 입은 것이 이 꽃 하나만 같지 못하다고 말씀하신다.

    스타들의 그들의 모든 부로 치장한 옷과 보석들도

    이 꽃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씀하신다.

     

    하나님은 솔로몬이 얻은 영광이 전에도 없고 후에도 없는 최고의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그는 많은 시간을 자기 영광을 위해서 살았고, 하나님을 떠나서 살았다.

    하나님을 떠난 삶이 정말 덧없는 것이며

    하나님께서 보시기에는 작고 보잘것 없더라도

    하나님께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는 제자들이

    세상에서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보다 훨씬 아름다운 것이다.

     

    시 45:10  딸이여 듣고 생각하고 귀를 기울일지어다 네 백성과 아비 집을 잊어버릴지어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먼저 구하며 세상에 대한 미련을 떨치고

    살아가야 할 것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