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희의 하나님을 보라 - 하나님이 복음이다 Ch3
    Christianity/Meditation 2007. 6. 5. 22:03

    [

    "당신의 죄가 용서되었다는 게 당신에게 왜 좋은 소식인가?"

    "당신이 법정에서 우주의 재판관 앞에 서 있다는 게 당신에게 왜 좋은 소식인가?"

     

    ...

     

    칭의는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며, 죄의 용서나 의의 전가도 마찬가지다. 지옥을 면하는 것, 천국에 들어가는 것, 질병으로부터 자유하는 것, 속박으로부터 해방되는 것, 영생이나 공의나 자비, 고통 없는 세상의 아름다움도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다. 복음이라는 다이아몬드의 이러한 여러 측면 가운데 어느 하나도 복음이 제시하는 최고의 선이나 최고의 목적이 아니다. 최고의 선과 최고의 목적은 단 하나뿐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무한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점점 더 기뻐하고 나타낼 수 있도록 하나님 바로 그분을 보고 또 맛보는 것, 그분의 아들의 형상으로 변화되는 것이다.

    ]

    ---

    복음은 하나님께로 이끈다.

    하나님보다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에만 관심이 많은 경우가 많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실 때 관계를 회복하심으로 우리와 교제하시려는 계획을 가지고 계셨다. (고전1:9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로 더불어 교제케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벧전3:15 그리스도께서도 한 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하나님을 마음을 다하여 사랑해야 한다. 순수한 마음으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