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믿음을 주소서
    Christianity/Meditation 2004. 12. 4. 02:47

    막 9:23-24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 곧 그 아이의 아비가 소리를 질러 가로되 내가 믿나이다 나의 믿음 없는 것을 도와 주소서 하더라

    귀신 들린 아이의 아버지는 아이를 고치기 위해서 제자들에게 부탁했지만,

    제자들은 귀신을 쫓아 내지 못하였다.

    예수님께 할 수 있거든 도와 달라고 요청했을 때

    예수께서는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할 일이 없다고 대답하신다.

    그의 문제는 믿음이 없었던 것에 있다. 예수님의 능력이 부족해서 문제가 아니었다.

     

    삶 가운데 발견되는 여러 문제들에 대해서

    특히 순종하지 않는 미지근한 상태 가운데 머물러 있는 경우,

    반복해서 실패하여 낙심하는 경우들...

    내 문제이던지,

    또는 내가 도와 주고 싶지만 내가 어찌할 수 없는 다른 사람들의 문제이던지.

     

    예수님께서는 나를 믿으라고 말씀하신다.

    아이의 아버지의 믿음으로 귀신을 쫓아낼 수 있었던 것처럼,

    내가 다른 사람의 필요를 채우기 원한다면 포기하지 말고 믿음을 가져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하신다.

    또, 반복되는 실패로 인해 믿음이 없다면 믿음을 구하라고 말씀하신다.

     

    사 43:18-20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장차 들짐승 곧 시랑과 및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들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나의 택한 자로 마시게 할 것임이라

     

    새 일을 이루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막과 같이 메말라 죽어 있었던 저희 마음에

    강을 내시고 생명을 주시옵소서.

    믿음을 주소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