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젊어서 즐기자
    Christianity/Meditation 2010. 8. 3. 15:58

    전 11:7-10 (쉬운성경) <젊었을 때에 하나님을 잘 섬겨라> 환한 세상이 좋으니, 태양을 바라보는 눈이 얼마나 행복한가? 사람이 오래 살 때, 매일의 삶을 즐겨라. 그렇지만 어두운 날들도 기억하여라. 이는 그런 날들도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장래 일은 허무하다. 청년이여, 네 젊은 시절을 즐거워하여라. 네 젊은 날에 마음을 기쁘게 하여라. 네 마음이 원하는 것과 네 눈이 보는 것을 따라 즐겨라. 그렇지만, 이 모든 일들에 하나님의 심판이 있다는 것도 기억하여라.그러므로 네 마음에서 불안을 없애고, 나쁜 일을 없애라. 너의 젊은 때는 빨리 지나가 버린다.

    예전에는 전도서 12장만 보면서 늙기 전에 가치 있는 일을 하며 살아야 겠다면서 자신을 채찍질하는데만 힘썼었다. 자기 계발과 훈련이 중요하지만 전도서 11장에 있는 젊은 날에 기뻐하며 사는 것도 참 중요한 것을 보게 된다. 하나님은 성도들이 기쁨 가운데 살아가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의 구원을 즐거워하며,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즐거워하며,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들을 즐거워하며 인생을 기뻐하며 사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다. 이미 주신 것이 참 많은데 그것에 감사하고 기뻐하기보다 다가오는 고난과 해결될 수 없는 문제들만 생각하며 괴로워하며 사는 경향이 있다. 감사와 기쁨 가운데 긍정적으로 보자.

Designed by Tistory.